양육 Training

ACTS 247 예배 회심 양육 선교적인 삶

양육 | Training

일대일 제자훈련

1. 동반자반: 일대일 제자훈련 동반자반은 양육자가 동반자와 구별된 장소에서 정해진 시간에 단 둘이 만나서, 성경적 교리의 배움 안에서 크리스천의 건강한 삶을 전달하고, 친밀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크리스천 양육 프로그램입니다. 1년에 전반기, 후반기 총 2번의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2. 양육자반: 양육자반은 동반자를 인도할 양육자를 길러내는 과정으로 동반자반과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되지만, 일대일이 아닌 강의식으로 지정된 강사로부터 심화된 훈련을 받는 과정으로 1년에 전반, 1번의 class로 구성됩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에 모이며,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큐티세미나

총 네 번의 과정을 통해 어떻게 하면 깊고 효과적인 큐티를 할 수 있을지를 배우서 실습하는 class입니다. 네 번의 과정은 QT의 이론에 대한 강의와 조별로 나누는 실습으로 진행됩니다.

성경산책

본 성경공부 반은 성도들이 모여서 성경 한권을 선택해서  인도자와 함께 성경을 자세히 보며 그리고 깊이 나누는 시간입니다.

본 과정은 “커피 브레이크” 에서 나오는 교재를 가지고 공부합니다.한주간 혼자서 성경을 읽으면서 공부하게 되었으며, 공부한 내용을 가지고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이 과정을 통해서 여러분은 성경을 깊이 보는 눈이 갖게 될 것이며, 삶에 어떻게 말씀을  적용하며 살아야 할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성경산책은 매년 봄과 가을에 오픈 합니다.

가스펠 프로젝트

가스펠 프로젝트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구약 6권 신약 6권 총 12권으로 구성되어 있는 성경공부입니다. 가스펠 프로젝트는 아래 사진과 같이 5개의 가치와 특징으로 구성되어 있는 성경공부입니다.

성경통독

성경통독 프로그램은 교우들의 지속적인 성경읽기를 돕기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구슬꿰기반과 진리탐구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구슬꿰기 반은 1월 첫째 주에 시작하고, 진리탐구반은 7월 둘째 주에 시작합니다.  전체성경을 통독하는데 약 일년반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주 3장의 문제지를 받게 되고, 답을 적은 후 문제지 함에서 각자의 Folder 를 찾아 넣어 두시면 그 다음 주에 채점된 문제지와 새 문제지를 넣어 드립니다.